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양이 나빴으며 몇 개월 동안 청소 된 것으로 보이지 않았습니다.

    1. 1 달러 87 센트 그게 전부였다. 그리고 60 센트는 동전에있었습니다. 페니는 식료품 점과 야채 남자, 정육점을 불도저로 불 태워서 뺨이 불사조의 침묵 된 대치로 불 타올 때까지 한 번에 한두 가지를 구했습니다. 1 달러 87 센트 그리고 다음날은 크리스마스 일 것입니다 ...


    1. 나는 지난 주에 실수로 See 's Candy에 갔다. 초콜릿 막대 사탕 2 개와 초콜릿 카라멜 아몬드 2 개를 샀습니다. 총 비용은 4 가지였습니다. 사탕은 맛있고 전부 였지만, 현실적으로 보자 : 스니커즈 바는 50 센트입니다. 이 사탕 1 달러의 계시 후에, 나는 언제라도 See 's Candy로 꿈속으로 돌아 다니는 것을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1. 그녀의 머리에 색이 튀었다. 그들은 서로 섞여서 실을 꿰었다. 비즈니스가없는 색상조차도. 그것들은 모두 하나 였지만 동시에 뚜렷하게 분리되었습니다. 그녀는 이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설명하려고 했습니까?


    1. 택시가 늦게 도착했습니다. 내부는 외부와 관련하여  백미러에 매달려있는 녹색 나무 공기 청정기는 냄새가 없어지거나 택시에서 방출되는 다른 냄새를 극복하기에 충분히 강하지 않았습니다. 이 경우 올바른 결정은 지옥에서 빠져 나와 다른 택시를 부르는 것이었지만 그녀는 늦어서 선택을 할 수 없었습니다.


    1. 쥐의 둥지였습니다. 문자 그대로는 아니지만 매일 아침 일어나 자 그녀의 머리카락이 닮았습니다. 그것을 통제하는 데 적어도 한 시간이 걸렸고 그녀는 아프고 피곤했습니다. 그녀는 거울을 보며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궁금해했다. 아니었다. 그녀는 서랍을 열고 헤어 클리퍼를 집어 들었다.


    1. 그 날은 밝은 메모로 시작되었습니다. 태양은 마침내 일주일 만에 처음으로 비를 들여다 보았으며 새들은 따뜻하게 죄를지었습니다. 일어날 일을 예상 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최악의 시나리오였으며 그 방법은 없었습니다.


    1. "내가 속이지 않아야하는 이유를 다시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그는 물었다. "다른 모든 사람들은 그렇게하고 벌을받는 사람이 없습니다. 나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사기꾼들에게 행복하게지는 것에 대해 가야합니까?


    1. 버 거였어 왜 그녀는 이해할 수 없었습니까? 그녀는 자신의 식습관과 관련하여 인생이 완전히 바뀌 었다는 것을 알았는데, 왜 그녀는 이번에 휴식을 취할 수 없었습니까? 그녀는 심지어 발견하지 않았어야했다. 그렇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약속했고, 그렇습니다. 그는 그 약속을 어겼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그의 마음 속에는 모든 것이 햄버거였습니다.


    1. 때로는 좋은 대답이 없습니다. 결과를 어떻게 합리화하려고하더라도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답이 아니라 질문이 남게됩니다. 왜?


    1. 나는 다람쥐 촬영의 첫 번째 착취가 계곡의 한쪽을 가리는 키 큰 호두 나무 숲에 있었음을 상기합니다. 나는 정오에 모든 자연이 독특하게 조용하고 안식일의 고요함을 깨고 화가 난 메아리에 의해 길들여지고 잔향하면서 내 총의 포효에 놀랐을 때 정오에 방황했다.


    1. 그는 난간에서 돌아 서서 산을 천천히 내려 가서 그날 밤 맨 하우스에 대한 호기심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결정했다. 그 사이에 그는 협곡으로 내려 가서 시원한 음료를 마신 후 산마루 바로 위의 베리 패치를 방문하고 낮잠이 조금 전에 산기슭을 탐험했습니다. 항상 태양 바로 뒤였습니다. 하늘 한가운데를 지나갔습니다. 하루의 그 기간에 태양의 따뜻한 광선이 조용한 산 중턱에 졸린 주문을 던지는 것처럼 보였으므로 모든 동물은 한 번의 계약으로 정오 수면 시간이되어야한다고 결정했습니다.


    1. 그의 부모는 계속 그에게 질문을했다. 그들은 진실을 믿지 않기 때문에 그들에게 무엇을 말해야할지 몰랐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설명했고, 그의 상상력의 비유로서 그의 설명을 무시했다. 5 년 동안 죽은 죽은 할아버지가 그 보물이 어디에 숨겨져 있는지 말할 수 없었습니다. 물론 할아버지가 옆에있는 의자에서 웃음으로 울부 짖는 것은 도움이되지 않았다.


    1. 침대 밑에 숨어있는 것이 있다는 지식을 가지고 엄폐물을 단단히 붙잡아 두는 것은 끔찍한 느낌이었습니다. 당신은보고 싶어하지만 동시에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두려움에 얼어 행동 할 수 없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자신을 발견했고 다음에 무엇을해야할지 몰랐습니다.


    1. 선물에는 종종 구매 가격보다 많은 비용이 따른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자녀에게 최신 스마트 폰을 구매하면 월별 전화 요금이 청구됩니다. 최신 게임 시스템을 구매하면 오랫동안 제공되는 게임에 만족하지 못하고 새로운 타이틀을 구입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선물을 구입할 때 일부는 초기 선물 자체보다 훨씬 비쌀 수있는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오늘날 엄마와는 잘 지내지 않습니다. 그녀는 절름발이 국수이며 항상 자고 싶어합니다. 곧 상황이 나아지기를 바랍니다.


    1. 그는 역에서 정차하는 기차에있는 사람을 쳐다보고 반대 방향으로 갔다. 그녀는 지켜보고 있었고, 그녀가 감시되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두 열차가 모두 움직이기 시작했으며 다른 타임 라인이나 다른 우주에서도 함께 행복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1. 그녀의 엄마는 그녀에게 경고했다. 그녀는 몇 번이고 경고를 받았지만 그녀를 믿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녀는 모든 일을 올바르게 수행했으며 승진을 통해 보상을받을 것임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승진이 그녀의 주요 라이벌에게 주어 졌을 때, 그것은 넘어 질뿐만 아니라 그녀의 신념 체계를 혼란에 빠뜨 렸습니다. 인생에서 그녀의 첫 번째 큰 교훈 이었지만 마지막은 아니 었습니다.


    1. 당신은 때때로 당신의 목 뒤쪽에 쑤시는 느낌을 알고 있습니까? 그녀와 대화 할 때 그 느낌이 들었습니다. 내가 여섯 번째 의미를 믿지 않지만 그녀에게 옳지 않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내가 어떻게 아는지는 모르지만 그냥 할뿐입니다.


    1. "내 텍스트를 받고 있습니까 ???" 그녀는 그에게 문자를 보냈다. 그는 그것을보고 그의 숨소리를 들었다. 물론 그는 그들을 얻었지만, 얻지 못했다면 어떻게 대답 할 수 있었을까요? 그는 전화기를 내려 놓고 프로젝트를 계속했다. 그는 그녀의 글을 무시하고 있었고 계속 그렇게 할 계획이었다.


    1. 그녀는 그 쪽지가 그에게 도달했는지 궁금했다. 그녀는 그것을 직접 그에게 건네지 않은 자신을 꾸짖었다. 그녀는 친구를 믿었지만 많은 일이 일어날 수있었습니다. 그녀는 말을 기다리지 않고 기다렸다.


    1. 데이브는 일상 생활에서 기쁨을 찾았습니다. 그는 동시에 깨어 났으며 같은 아침 식사를 먹었고 같은 통근을 운전했습니다. 그는 절대 바뀌지 않는 직장에서 일했고 매일 밤 오후 6시에 집에 돌아 왔습니다. 그는 지난 10 년 동안 누구였으며 모든 것이 바뀌게 될 줄 몰랐습니다.


    1. 그들은 무엇을 먹고 있었습니까? 그녀는 전에 먹어 ​​본 것과는 다른 맛이 없었으며, 비록 그녀가 희미 해졌지만 감히 묻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대답이 듣고 싶지 않은 대답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1. 때때로 그것은 그저 그런 방식 일뿐입니다. 물론 다른 선택의 여지가 있었지만 그는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끝났고 그게 다였습니다. 그것은 단지 그랬어 야했다.